본문 바로가기
Yummy :-)

[60계치킨] 치맥 하기 딱 좋은 왕십리/한양대 60계치킨 :D

by 뚜기두밥_ 2020. 6. 9.

안녕하세요! 뚜기예요:) 

치킨 하면 교촌 허니콤보 또는 노랑 통닭에서 많이 시켜먹었는데, 

친구가 60계 치킨이 그렇게 맛있다며 추천을 해줘서 드디어 가봤습니다!!

왕십리/한양대학교에 위치한 60계 치킨 매장으로 가서 먹었는데,

매장도 크고 분위기도 간단하게 치맥하기 좋아서 포스팅으로 들고왔숨다.

 

 

창가 쪽에 앉았는데 폴딩도어로 되어있어서 테라스에서 치맥 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

사실 더워서 먹다가 나중에는 에어컨 켜주시고 문 닫았어요 ㅋㅋ

 

 

매장은 작지 않은 규모에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어 자리도 많아요. 

 

 

가보진 않았지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었어요. 

 

 

카운터에 있는 메뉴와 벽에 붙은 추천 메뉴 포스터예요.

메뉴 결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지요! :-)

 

메뉴를 클릭하면 확대해서 볼 수 있어요. 

 

메인 치킨 종류와 세트 그리고 사이드까지 메뉴 구성이 좋은 것 같아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뻥튀기와 앞접시 집게와 포크를 가져다주세요.

 

 

간지 치킨 (18.9)

특제 간장소스와 누룽지의 조화로운 단짠단짠 

뻥튀기를 먹으면서 기다리니 금방 치킨이 나왔어요. 

강력추천 포스터에도 있고 친구가 강력 추천했던 간지 치킨이에요.

간장 양념의 단짠과 누룽지의 달고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추천한 이유가 있네요. 

허니콤보같이 달콤한데 묘하게 다른 맛이 있어요. 

 

 

고추치킨+후라이드 반반 (19.9)

특제 간장소스에 고추로 알싸한 고추치킨

1,000원을 추가하면 반반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제가 후라이드를 좋아해서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당 ㅋㅋ

고추치킨에는 진짜 고추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고추 특유의 향이 치킨이랑 소스가 잘 어울려요. 

고추치킨 간지 치킨도 정말 맛있는데 바삭하고  담백한 후라이드가 가장 제 입맛에 맛있어요. 

저에겐 역시 치킨은 후라이드에유!! :D

 

 

콘치즈볼 (6.0)

사이드는 안 시키면 아쉬우니까 60계 치킨 사이드로 유명한 콘 치즈볼 시켰어요. 

 

 

메이플 시럽이 같이 나와서 쭈우우욱 뿌려서 먹으면 

단짠의 조화가 너무 맛있고.... 무엇보다... 

 

 

치즈가 가~~~~~~~~~득해서 단짠 플러스 고소함까지 정말 맛있었어요.

 

 

다 먹고 후식으로 근처 설빙 와서 마무으리!! 했어요. 

역시 설빙은 초코빙수 ♥

 

그럼 오늘 하루도 승리하세요 :) 


 

영업시간: 매일 16:00 - 02:00 *연중무휴

전화: 02-2294-0060

주소: 서울 성동구 마조로3가길 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