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오투 휴게소] 간단하게 한 잔 하기 좋은 한양대/왕십리 술집 :)

by 뚜기두밥_ 2020. 6. 4.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오늘은 분위기 좋고 맛도 좋고 가성비 좋은 왕십리/한양대 편의점 술집을 소개하려합니다! 

O2 휴게소, 오투 휴게소라는 한양대에 가까이에 위치한 곳이에요. 

한양대/ 왕십리 맛집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원래 항상 자리가 꽉 차 있던 노상으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살짝 큰 편의점이었는데,

리모델링을 하고 안주도 추가되고 편의점+술집 느낌으로 바뀌었어요. 

지금도 항상 사람으로 가득한 한양대 가성비 술집 플러스 맛집이에요!:) 

그리고 술 이외도 음료와 다른 것들도 많아서 꼭 술을 마시지 않아도 되는 곳이에요! 

 

 

내부는 이런 분위기예요. 

이 날도 사람이 가득 차 있어서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

규모도 좀 있고 테이블이 좀 가깝게 붙어있지만 ㅋㅋㅋ 앉을 곳은 많아요. 

핫플인 만큼 사람이 항상 많아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하기는 어려워요 ㅋㅋㅋ

하지만 시끌시끌 핫 한 분위기를 가볍게 즐기기에는 아주 적합한 장소예요.

밖에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여러 개 있는데 날씨 좋은 날 자리하면 너무 좋아요 :) (사진은 없네요 ㅜㅜ ) 

 

사진을 클릭하면 자세히 볼 수 있어요 :) 

 

짜잔 알차고 맛있고 가성비 끝장나는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카페 메뉴부터, 바, 맥주, 분식, 이자까야, 포차까지 메뉴 구성이 너무 좋아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안주부터 배 채울 수 있는 안주까지 아주 좋아요 :-) 

 

 

병맥과 소주로 가득 찬 술장고예요. 

가격은 친절하게 다 붙어있어요 ㅋㅋㅋㅋ

수입 맥주들이 가성비 좋은 안주에 비해 비싼 감이 있지만 다른 펍들이랑 비슷한 가격이에요 ㅋㅋ

 

 

술장고 아닌 그냥 음료도 좀 있어요 ㅋㅋㅋ 숙취해소를 위한... ㅋㅋㅋㅋㅋㅋ

 

 

카운터 옆쪽으로는 편의점 코너가 있어요. 

 

 

봉지 과자마른안주 그리고 컵라면도 있고 끓여서 먹을 수 있는 봉지라면도 있어요! 

다음에는 노상 테이블에서 봉지라면도 끓여 먹어야겠어요!! 생각만 해도 신나네요 ㅋㅋㅋ

 

 

조리해서 먹을 수도 있는 냉동식품도 있고,

저에겐 너무도 중요한 ㅋㅋㅋ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완벽하쥬.....? ㅋㅋㅋㅋㅋㅋ

 

 

뜨거운 캔 음료들과 시원한 음료수 들고 있어요! 이 정도면 없는 게 없는듯한 곳이네요 ㅋㅋㅋ

 

 

무뼈 닭발+주먹밥 (10.9)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기대는 하지 않고 시켰지만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던 닭발 ㅋㅋ

한 입 먹고 친구랑 띠용~~~??? 했어요 ㅋㅋㅋㅋㅋ

매콤한 맛은 없지만 소스 자체가 너무 맛있었고 주먹밥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닭발과 주먹밥 세트가 10,900원이라면 진짜 가성비 왕 인정합니다 ㅋㅋ

 

 

달달한 아이스 황도 (5.0)

달달 하고 시원한 것이 땡겼는데 마침 아이스 황도도 있어서 주문했어요. 

시원하고 달달하니 같이 주문한 닭발과도 잘 어울려서 기분 좋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메뉴에 있는 모든 안주를 섭렵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가봐야겠어요 ㅋㅋㅋ

 

그럼 이만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영업시간: 10:00a.m.-06:00a.m. 일요일 10:00a.m.-03:00a.m.

전화: 010-3158-9238

주소: 서울 성동구 마조로5길 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