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원할머니보쌈] 잠실 롯데월드몰 든든하고 맛난 밥집 :)

by 뚜기두밥_ 2020. 5. 25.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 

주말이 순삭 되고 월요일이 왔네요! 하하핫,,,

평일도 순삭 되고 다시 빨리 주말이 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함돠 ㅋㅋ

지난주 살 물건이 있어서 잠실 롯데월드 몰에 다녀왔어요. 

금강산도 식후경!! 주린 배 먼저 채우기 위해  배달로만 시켜먹었었던 원할머니보쌈을 다녀왔습니다!! 

 

 

배는 고픈데 딱히 당기는 건 없어서..

롯데월드 몰 6층에 있는 식당가를 돌며 앞에 있는 메뉴를 보다가.. 

 

 

이 시원한 여름 별미 열무 냉국수가 눈에 띄어 들어가게 되었어요.

(결국 이 메뉴는 먹지는 않았어요 ㅋㅋ) 

 

 

원할머니보쌈 메뉴예요. 

보쌈을 배달로만 먹었어서 이렇게 다양하고 1인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은지 몰랐어요. 

국수 한상차림과 정식 한상차림으로 되어있어서 하나하나 고르기도 좋았어요.

곁들임 메뉴도 있어서 부족하면 하나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듯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찍었어요 ㅋㅋㅋ

산더미 육전 비빔밥, 열무 냉국수, 육개장 국밥, 직화 제육 비빔밥 맛있어 보이는 신 메뉴도 많네요. 

 

 

살짝 애매한 시간대여서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내부도 깔끔하고 음식도 금방 나와서 손님이 많아도 회전율은 빠를 것 같아요. 

 

 

정식 한상 차림에 있는 산더미 육전 비빔밥- 특 보쌈정식 (15.8) 

육전이 정말 산더미처럼 나와요. 

육전은 간장소스를 찍어먹고 고추장 소스는 밥에 비벼먹으면 된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오랜만에 육전을 먹었는데 맛있고 양이 가득해서 아주아주 행복했어요 ㅋㅋㅋ

보쌈은 특 보쌈으로 시켰는데 보쌈은 역시나 맛있었고 양도 아주 푸짐했어요. 

특 보쌈 반상에는 수육 120g, 생육 179g 보통 보쌈 반상보다 1.5배나 더 나와요!! 

무엇보다 기름 비계보다는 살코기를 많이 주셔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 

 

 

국수 한상 차림 명태 비빔국수 보쌈 반상 (13.8) 

열무국수를 보고 들어왔지만.. 고기를 먹을 땐 비빔국수를 먹어야 하는 거 아닐까? 해서 시켰어요. 

기본 보쌈 반상에는 보쌈이 생육 110g , 수육 70g 나와요. 저에게는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새콤 달콤한 소스, 치자면으로 만든 쫄깃한 비빔면을 보쌈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그리고 비빔국수에 명태가 많이 들어가 있는데 나중에는 배불러서 명태만 골라먹었어요 :D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그럼 이만 모두 모두 즐겁고 기쁜 일 가득한 한주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