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미드바르앳홈] 송탄 주택을 개조한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D

by 뚜기두밥_ 2020. 3. 19.

안녕하세요, 뚜기입니다 :D

 

 

 

생긴지는 좀 되었지만 여전히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분위기 좋고, 맛 좋은 

송탄 장안동에 위치한 카페 #미드바르앳홈을 소개해 드리고 싶어 포슷힝을 들고 왔어요! 

요즘은 주택을 개조한 또는 개조한 듯한 인테리어의 카페들이 전국 곳곳 많은데 

미드바르앳홈은 그 유행이 시작할 때쯤, 송탄에 가장 먼저 생긴 카페로 유명해요! 

위치는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는 조금 애매해서 차를 타고 가는 게 좋아요! 

카페 앞 거리에 주차를 해도 되고, (허가 받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옆에 있는 교회의 넓은 주차장을 이용해도 돼서 

주차공간도 넉넉해요.

 

 

 

 

Midbar at home

CASA CON JARDIN

Garden place cafe & shop

이라고 간판에 쓰여 있는데  "CASA CON JARDIN"은 스페인어로 "마당이 딸린 집" 이래요.

그리고 카페 안 한 공간에는 예쁜 보세 옷을 판매하고 있어요.

 

 

 

 

마당 딸린 집의 마당의 모습이에요! 너무 이쁘죠???? 

막 어둑어둑 해질 쯤이라 전구에 불도 들어왔는데 

카페에서 나올쯤에는 더 예쁘게 빛나고 있었어요. 

 

 

 

 

한켠에는 이런 해먹도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네요. 

날씨 좋은날 저도 해먹에 앉아보고 싶기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마당이 훤히 보이는 테라스 자리에요. 

저는 여름에 여기 마당과 테라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친구들이랑 종종 찾아왔었는데 오늘은 아직 날이 쌀쌀해서 안으로 들어갑니다 :D

 

 

 

 

들어 갑니다ㅏㅏㅏㅏㅏ

 

 

 

 

먼저 내부 사진이에요! 그전에는 (살짝 오래전 ㅋㅋㅋ) 보지 못했던 분리된 룸이 생겼어요! 

여섯 명이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 하나와  두 명 두명 앉는 작은 테이블 두 개가 있어요.

 

 

 

 

메인이라 할 수 있는 (?ㅋㅋㅋ) 내부 공간이에요. 

4명 앉는 테이블 두 개와, 2-3 앉는 테이블 세 개가 있어요. 

화이트와 원목이 잘 이루어져서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카페예요. 

(추운 날씨라 지금은 사용할 수 없지만) 야외 테이블 석과 합치면 앉는 공간이 꽤 많아요! :D

 

 

 

 

제가 자리했던 곳에서 찍은 내부 사진이에요! 

저 큰 창문이 있는 공간이 옷을 판매하는 공간이에요.

 

 

 

 

짠 이렇게 헹어 세 개 정도에 옷이 정당히 차있고, 

옷이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 너무 이뻐서,, 헹어 그대로 집으로 데려오고 싶었어요.ㅋㅋㅋㅋㅋㅋ

지금 보니 저 테이블 위에 놓여 있는 신발도 귀엽네요 ㅋㅋㅋ

 

 

 

 

미드바르앳홈의 음료 메뉴예요. 

오렌지히비스커스, 뱅쇼, 샹그리아 에이드 등 특이한 카페 메뉴도 있어요. 

매주마다 원두도 변경된데요! 

 

 

 

 

미드바르앳홈의 시그니쳐 메뉴소보루 비엔나수플래 팬케이크예요. 

저는 밥을 잔뜩 먹고 가서 배불러서 먹을 수 없었는데 다른 테이블은 모두...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고 있었어요.

비쥬얼이 사진이랑 똑같이 예뻤고 맛있어 보였어요.

저도 다시 가서 꼬오오오오옥 먹어봐야겠어오 꼬꼬꼬 꼭! 

 

 

 

 

베이커리 카페지만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저녁 시간에 가서 인지 레몬 마들렌휘낭시에도 몇 개 남지 않았었어요. 

배는 불렀지만 뭔가 하나 남은 건 먹고 싶은 심리로 ㅋㅋㅋㅋㅋ 레몬 마들렌을 후딱 집었어요. 

 

 

 

 

카운터 인테리어도 느낌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여기서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으면 주문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가져다주셔요. 

 

 

 

 

카페 안 장식장에 놓여있는 제품들도 예뻐서 ㅋㅋㅋ 찍어봤숨다. 

 

 

 

 

주문한 레몬 마들렌 (2.3), 뱅쇼 (6.0), 소보루 비엔나 (6.0)가 나왔어요. 

 

 

 

 

날이 좀 쌀쌀해서 따뜻한 음료를 마시고 싶어서 따뜻한 뱅쇼를 주문해보았는데, 

웬걸,,,, 너무 맛있잖아?????????? :D

과일의 적당한 상콤달콤함과, 은은한 계피 향이 너무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뱅쇼를 마셔보고 집에서 뱅쇼 만들어 보기 도전을 받았어요!!! 

만들게 된다면 ㅋㅋㅋ 포슷힝으로 가지고 오겠습니다!!! ㅋㅋㅋㅋ

 

 

 

 

앉은자리에서 창문을 통해 보이는 테라스와 마당이 이뻐서 찍어봤어요.

날씨가 따뜻하고 좋은 날에는 사장님께서 요 하얀 창문도 활짝 열어두셔서 

실내와 테라스가 연결이 돼요! 분위기 굿굿굿 이에요 :) 

 

 

 

 

보이시나요? 검은 고양이 :) 귀엽게 메롱을 하고 있는 모습을 포착했네요 ㅋㅋ

고양이 1

 

 

 

 

잠이 많은 고양이. 들어오고 나갈 때까지 잠만 자던 귀여운 고양이.

고양이 2.

 

 

 

 

의자에 앉아있는 얌전한 고양이. 

고양이 3.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여기서 제일 하얗고 활발했던 고양이.

고양이 4. 

이렇게 네 마리의 고양이가 있었고 주인인 (나름 주인 맞지) 카페와 밖을 활보하고 다녔어요ㅋㅋㅋ

고양이도 또 하나의 귀여운 시그니쳐 되시겠습니다 :D

 

 

여기 카페에 올 때마다 찍었던 것 같은 화장실 거울 셀카예요 ㅋㅋㅋㅋ

오늘도 그냥 가기 아쉬워서 한 장 찍고 갑니다 :D

그럼 이만 오늘도 즐겁고 힘찬 하루 보냅시다아아아 !! 내일은 금요일이니까요 ☞☜

GAMTAN love


 

영업시간: 월, 화, 목, 금, 토 11:00 a.m. -  10:00 p.m., 수요일 6 p.m 까지., 일요일 휴무

전화: 031-664-5318

주소: 경기 평택시 장안길 80-2

주차: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