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송탄 카페] 신장동 분위기 굿 갬성 갑 "오브 커피"

by 뚜기두밥_ 2020. 3. 9.

HAPPY MONDAY!! 뚜기에요 :D

주말이 후딱 지나가고, 벌써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오늘은 주말에 갔었던 신장쇼핑몰에 위치한 카페 #오브커피 포슷힝을 들고 왔어요. 

 

 

오브 커피는 서울에서 콘크리트 스타일의 카페들이 생겨 날즈음 생긴 카페에요. 

처음에는 "오! 송탄에도 이런 카페가? 어색하긴 한데 좋군!" 하고 종종 갔었던 카페에요. 

초창기에 많이 가다가 오랜만에 들렸는데 좋아서 생각보다 오래 머물다 나왔네요! :) 

 

 

너낌 가득 보일 듯 말듯한 오브 커피의 간판이에요 :D

폰트, 글의 위치, 재질 등 이런 센스 넘치는 디테일한 인테리어 하나하나 항상 신기한 뚜기입니닼ㅋㅋㅋ

 

 

오브 커피의 메뉴에요!

카운터에는 맥 데스크톱에 메뉴가 있고, 옆에는 아이패드에 메뉴 사진들도 있어요. 

 

 

편안한 쇼파 좌석이 가득한 1층 내부 사진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푹신한 쿠션이 가득 의자 편한 카페가 너무 좋아요 >.<

조명부터, 가구, 식물, 소품 하나하나까지,, 딱 너낌 그득!! 인스타 갬성 뙇!!

한쪽 구석에는 캠핑 느낌이 나는 공간도 있는데 갈 때마다 만석이네요 ㅋㅋㅋ

1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에 자리하기 위해서 올라갔어요! 

 

 

2층으로 올라가려면, 카페에서 나와 왼편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하이브로우 제품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하이브로우는 배우 이천희 님의 캠핑 용품 브랜드에요! 

효리의 민박집에서도 하이브리드의 여러 제품이 나와서 많이 알리게 되었는데,

마크도 예쁘고 가구와  여러 캠핑 용품들이 심플하니 이뻐서 관심 있게 봤었는데, 

오브 커피에 하이드리드의 의자와 여러 소품들이 있어서 재미있게 봤어요.

 

 

2층에 올라갔을 때 아무도 없어서 신나서 사진을 후다다다닥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인테리어가 알차서 넓은 내부는 아니지만 테이블과 좌석들이 많아요! 

 

 

많은 초이스가 있었는데 저는 엉덩이가 편하고 싶어 이곳에 앉았어요 ㅋㅋ

2층 들어오는 문을 바로 마주해서 아주 조금 민망쓰 할 수 있는데 아무도 오지 않을 거 같아 그냥 앉았어요 ㅋㅋ

근데 화장실도 2층에 있어서 꽤 많은 사람들이 왔다 갔다 했지만,,

편하고 귀찮아서 옮겨 앉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을 하고 앉아 있으면 음료를 직접 가져다주세요! 

컵 코스터인데 미니 장판 같이 귀엽게 생겨서 찍었어요 ㅋㅋㅋ

 

 

주문한 #아이스자몽차 (4.5)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4.0) 에요.

오브 커피는 아이스와 핫의 가격 차이는 없어요. 굿굿 :D

밥을 먹고 바로 와서 배 부르지만 달달한 거 마시고 싶어

자몽에이드와 차를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배가 너~~~무 불러 차를 주문했어요. 

근데 수제 자몽청으로 만들었는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잘 마셨어요. 에이드로 마셔도 맛있을듯해요!

오브 커피는 당근케이크가 유명했었는데 지금은 더 많은 종류의 케이크가 있네요. 

오브 커피의 디저트로는 6가지의 케이크 6,000원이고, 앙버터 토스트 5,000원 있네요. 

다음에는 밥을 좀 덜먹고 와서 디저트를 먹어야겠네요 ㅋㅋ

 

♡♥그럼 이번 한 주도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영업시간: 11:00 a.m. - 11:00 p.m.  

전화: 010-5179-1308

주소: 경기 평택시 중앙시장로19번길 3

주차: 신장동 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