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기흥 아울렛 맛집] 건강하고 맛난 밥집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by 뚜기두밥_ 2020. 5. 18.

안녕하세요 ~~ 뚜기에요 :) 

지난번 이케아 갔다가 밥을 먹으러 잠시 들린 기흥 롯데아울렛 음식점을 포스팅으로 들고 왔어요. 

부모님과 이케아 쇼핑을 갔다가 푸드코트 음식은 땡기지 않는데 배가 고파서..

급하게 맛집을 찾았으나... 근처에 마땅한 식당이 없길래 ㅋㅋㅋ

우선 가까운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왔습니다! 

 

 

비가 내리고 있어서 실내에서 이런저런 식당을 구경하며 고르기 좋았어요 ㅋㅋㅋ

 

 

저희는 밥이 먹고싶어서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로 정했숨다!! 

몇 년전 수원 롯데백화점에 사월에 보리밥이 생겨서 먹어본 후로 엄청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사월에 보리밥은 서울과 경기도에 체인점이 많아요!

 

 

입구에 있는 메뉴들을 보다 이 식당 메뉴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들어갔어요 ㅋㅋ

 

 

넓은 식당의 내부에요.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메뉴예요! 

보리밥 메뉴와 쭈꾸미 메뉴가 있고 단품 및 추가 메뉴가 있어요.

*보리밥정식 이외 메뉴들은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해요*

 

 

주꾸미가 피로 해소에 좋다는 그런 내용입니다.

마침 피로가 쌓였는데 잘됐네요 ㅋㅋㅋㅋㅋ

 

 

주문하고 기본찬들이 나오고 음식들이 바로바로 나왔어요. 

 

 

쭈꾸미 정식 (12.0)에 있는 쭈꾸미 볶음이에요. 

쭈꾸미 정식에는 쭈꾸미 비빔밥, 고르곤졸라 피자,그리고수제 함흥물냉면이 나와요.

쭈꾸미 정식 2인을 시켰는데 육안으로 보고 엥? 양이 작군... 했는데 먹다 보니 양도 많았어요.

불향 가득 통통한 쭈꾸미들이 꽤 많이 있어서 보리밥 비빔밥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국물 종류도 하나 먹고 싶어서 보리밥정식 (11.0)도 시켰어요. 

보리밥 정식은 보리비빔밥, 우엉 고추장 돈 불고기, 즉석 얼큰 미나리 칼국수가 나와요.

보리밥 정식은 1인분 주문이라 양이 더 적어 보이네요.

맛은 평범하게 맛있는 고추장 불고기 맛이에요 ㅋㅋㅋ

 

 

 

테이블에 놓여있는 맛있게 먹는 법을 읽고 먹어봅니다!! 

 

 

보리밥 비빔밥입니다. 고소한 보리밥과 가득 나온 나물! 총 3인분의 나물 양이에요. 

무채 나물, 고사리, 콩나물, 약간의 상추가 나왔어요.

3명이서 비빔밥 만들기에 넉넉했어요. 

 

 

고추장을 넣지 않아도 된다고 했는데 살짝 넣었더니 입맛에 더 잘 맞았어요. 

보리밥을 쏵아아악 비벼서 쭈꾸미나 불고기 한 조각 올려서 먹어쥽니다.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는 기분 좋은 맛이랄까요 ㅋㅋㅋㅋ

 

 

보리밥 정식에 나온 칼국수예요. 

1인분인데도 나름 제대로 나온듯한 느낌이에요. 

육수에 있는 저 채소가 뭔지 모르겠는데 향이 좋아 칼국수를 업그레이드시켜준 듯했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팔팔 끓여 먹은 칼국수도 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요! :) 

 

 

쭈꾸미정식에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는 뜨끈할 때 꿀에 듬뿍 찍어서 먹으면 치즈 풍미도 좋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고르곤졸라 치즈 맛은 찾을 수 없지만 ㅋㅋㅋ 모차렐라로도 충분히 맛나요! 

달콤 짭짤한 피자가 보리밥 비빔밥과 잘 어울리고 후식 느낌도 나서 좋아요! 

 

냉면!! 사진 찍은 줄 알았는데 없네요,,:( 

쭈꾸미 정식에 나온 물냉면은 한 젓가락 정도 나왔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맛이 너무 좋아서 나중에는 물냉면만 따로 시켜먹어도 좋을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쭈꾸미보리밥과 냉면을 맛있게 먹었어요 :) 

 

 

나중에 발견한 셀프바에 있던 누룽지예요. 

밥을 다 먹고 살짝 먹어보았는데 음.. 저의 취향은 아니었숨다 ㅋㅋㅋㅋ

 

그럼 이만 이번 한 주도 힘내시고 평온한 한주 보내세요!!😀 🙏🏻🙏🏻

 


 

영업시간: 월-목 11a.m. -8:30p.m., 금-일 11a.m. -9 p.m. Break time: 15:00~17:00

전화: 031-8036-3218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124 롯데프리미엄아울렛 2층

주차: 아울렛 주차

 

댓글